HOME    |   +즐겨찾기추가    |   ENGLISH





   해상운송


   복합운송(N.V.O.C.C)
글로벌화된 무한경쟁시대에서 기업은 치열한 경쟁 속에 놓이게 됩니다. 이런 상황에서 기업들은 단편적인 해상 및 항공운송에서 벋어나 복합운송을 통해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.
이에 (주)그린오션해운에서는 세계 각국의 유수파트너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세계 어느 곳이라도 고객의 화물을 안전하고 신속, 정확하게 목적지까지 운송하고 있습니다.

오랜기간동안의 운송KNOW-HOW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(주)그린오션해운의 제품운송시간단축/경제적인 운송에 대한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.
(주)그린오션해운은 컨테이너 및 드라이벌크에 정통한 해운 회사로 2012년 10월 에 설립되어, 해운사업의 시작을 위해 기초를 닦고 준비해왔습니다.
21세기 물류 최강국을 선도하는 그린오션해운 입니다. 최적의 물류비 및 “Just In Time Delivery” 로 화물의 Pick Up에서 귀사의 Door까지의 안전하고 신속한 운송을 토대로 언제 어디서나 귀사의 화물을 체크할 수 있는 Service를 제공할 것입니다.


   소량화물운송(LCL/ CONSOL)
LCL(Less than Container Load)란 컨테이너 하나를 채우기에 부족한 소량화물에 대한 운송서비스 입니다.
동일한 목적지를 갖는 여러 수출자의 소량화물이 보세창고(CFS)나 내륙컨테이너 기지(ICD)에서 한 컨테이너에 집하되어 운송되며, 목적지에서는 보세창고(CFS)나 내륙컨테이너기지(ICD)에서 해당 컨테이너로부터 각 수입자에게 분배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.


   OIL & CHEMICAL TANKER TEAM
동남아시아와 한중일간 Small Tanker 및 7,000DWT 수준의 선박으로 CLEAN PETROLEUM PRODUCT를 수송하고 있으며, 향후 50,000DWT급 이상 M/R TANKER 및 대형선 도입을 통해 WORLD WIDE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PRODUCT 및 원유수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   LNG, LPG TANKER
현재는 한국에서 선적후 동남아시아로 하역하는 서비스를 수행 중에 있으며 향후 선박의 도입과 함께 항차 및 서비스의 범위를 늘려나갈 계획입니다.

   시멘트 전용선 사업부
다년간의 Cement운송 KNOW-HOW로 한중일 및 대만 간의 Cement운송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Cement운송을 목적으로 건조된 전용선을 이용하여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Email : shipping@greenocean21.com 회사소개     |      오시는길     |      견적문의     |      물류용어